로고

LH사옥관리
로그인
  • 공지사항
  • 공지사항

    공지사항

    홈페이지 보안 강화 안내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no_profile 김민재(1001356)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Hit 1,356회 작성일Date 23-07-06 14:51

    본문

    안녕하십니까? LH사옥관리 경영기획팀 김민재 입니다.


    금년도 5월 경, 홈페이지 일부 게시판에 출처를 알 수 없는 스팸성 글이 반복 게시된 바 있었습니다.

    이에, 홈페이지 보안 강화를 위하여 내부 정보 추출 시, 자동 암호화 될 수 있도록 하는 SSL 인증서 등록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.

    그 결과, 접속 주소를 http://www.lhbm.co.kr → https://www.lhbm.co.kr 로 변경하는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. 

    ※ '제안합니다' 게시판에 소중한 의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올립니다.

    ※ 보안 인증서 적용의 여파로 7/6(목) ~ 7/7(금) 기간 內 홈페이지 접속이 다소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그 외에도 안전하고 편리한 홈페이지 사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추가 문의 또는 특이사항이 있으시다면, 055-922-632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  댓글목록

    김민재(1001356)님의 댓글의 댓글

    no_profile 김민재(1001356)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

    안녕하십니까? LH사옥관리 경영기획팀 김민재 입니다.

    우선, 홈페이지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말씀 올립니다.
    말씀 주신 바와 같이, 홈페이지 접속 시점과 사용 중, 속도가 느려진 부분을 확인하였습니다.

    이 부분은 현재 홈페이지 개편 및 보안 강화 작업과 동시에 개발사를 통해 개선 요청을 해둔 바 있습니다.
    지속적으로 확인 하여, 쾌적한 홈페이지 사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  소중한 말씀 감사드리며,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. (_ _)

    감사합니다.
    김민재 드림